어쩌다 보니 CPP/CLI 에서 메인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해서 버튼 등의 제어를 통해 C# 프로젝트에서 중계를 해주고 그 결과를 다시 CPP/CLI 프로젝트로 보내서 텍스트나 색으로 상태를 표현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되었다. 문제는 메인에서 사용하는 IMGUI에서 버튼 등을 통해 딜레이 없이 짧은 시간에 한번에 많은 요청을 보낼 수 있다.그리고 통신 관련 DLL이 그런 요청을 그대로 받아들이면 내부에서 무한 로딩에 빠지는 문제가 있다. 또한 통신 객체의 연결 끊기 및 dispose도 제대로 처리되지 못한다. 메인 프로젝트의 imgui는 생소해서 새 기능을 구현하기 힘들고 통신 dll은 소스가 없어서 내가 수정할 수 없으니 그나마 뭔가 유연하게 고칠 수 있는 중계 프로젝트에서 처리를 해줘야 했다. 그..